조회 수 13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  (사)느티나무 의령군장애인부모회는 의령종합사회복지관 3층 장애인부모회 교육장에서 장학회 운영위원과 장애청소년, 후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령군 장애청소년 후원장학회 출범식을 가졌다.

 (사)느티나무 의령군장애인부모회(회장 주채현)는 의령종합사회복지관 3층 장애인부모회 교육장에서 장학회 운영위원과 장애청소년, 후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령군 장애청소년 후원장학회(회장 안경묵) 출범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장애청소년 후원장학회는 적극적인 장학기금 모금활동과 적립된 기금을 활용해 재학생 장학금 지급, 중ㆍ고등학교 입학생 교복비 지원 등의 장학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장학회 안경묵 회장은 1980년대 초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백혈병, 다문화가정 등 여러분야에서 꾸준한 후원활동을 해 왔으며, 고향인 의령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교생활마저 힘들어하는 장애청소년들을 위해 후원장학회를 설립하게 됐다고 설립취지를 밝혔다.
 

 안 회장은 지난 11일과 12일 창녕군 부곡하와이서 열린 2016년 장애학생 겨울방학 열린학교 야외체험 참여 학생 40여 명의 입장료와 숙박료 150만 원을 지원했다.
 

 위탁운영을 맡게 된 주채현 회장은 “장애청소년이 아니더라도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장학회의 본 뜻”이라며, “장애학생들이 아무런 근심걱정 없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장학회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 의령군 장애청소년 후원장학회, 장학금 전달 의령군장애인부모회 2017.02.17 136
» 의령군 장애청소년 후원장학회 출범식 의령군장애인부모회 2017.02.06 13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CLOSE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